‘진짜 사나이 300’ 몬스타엑스 셔누, 남다른 피지컬 담은 현장 스틸 공개…‘독보적 몸매’

Comments (0) MUSIC

인기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진짜 사나이 300’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셔누는 오늘(14일) 방송되는 MBC ‘진짜 사나이 300’을 앞두고 백골 수색부대에서 남다른 피지컬로 지옥의 훈련에 임하는 모습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셔누가 매서운 표정으로 20kg의 군장을 메고 달리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힘겨운 훈련 속에서도 빛나는 셔누의 훈훈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한껏 진지한 태도로 수류탄을 던지는 모습은 ‘300워리어’에 대한 셔누의 열정을 엿보게 한다.

오늘 방송을 통해 셔누는 지옥의 체력 평가를 앞두고 백골 수색표 하드 트레이닝인 20kg 완전 무장 무한 뜀걸음과 수류탄 훈련에 도전할 예정이다.

앞서 셔누는 ‘진짜 사나이 300’에서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반대인 허당 매력과 수영선수 출신의 강한 승부욕을 모두 보여주며 ‘최정예 전투원’에 대한 욕심을 가득 드러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셔누가 20kg 완전 무장 무한 뜀걸음과 수류탄 훈련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몬스타엑스의 멤버인 셔누는 그간 음악과 방송을 오가며 돋보이는 활약을 펼쳐왔다. 솔직함과 순수함을 보여줬던 ‘정글의 법칙’, ‘립스틱 프린스 시즌 1,2’을 비롯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준 ‘힛 더 스테이지’까지 그만의 다채로운 매력은 프로그램의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발표한 ‘Shoot Out'(슛 아웃)으로 첫 공중파 1위와 음악방송 4관왕을 이뤘고, 미국 ‘징글볼’ 투어를 성료했으며 ‘2018 MAMA 일본’에서 ‘스타일 인 뮤직’상과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라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셔누가 출연하는 MBC ‘진짜 사나이 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MBC ‘진짜 사나이 300’, MBC 예능연구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