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조세호-광희-남창희 첫 티저..”아이돌 덕후 방송 만들 것”

Comments (0) TV Show

MBC플러스 ‘주간아이돌’ 조세호, 광희, 남창희 세 MC의 캐릭터가 돋보이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월 9일(수) 개편 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주간아이돌’의 새로운 얼굴들이 티저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처음 인사를 전했다.

중국이름 ‘차오슈하오’로 큰 웃음을 주었던 조세호는 중국 전통의상 치파오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결연한 의지가 엿보이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 치파오의 앞섶을 젖히고 그의 가슴 위로 “누구나 가슴 속엔 덕 하나 품고 산다”라는 글귀가 나타난다.

꼬마 신사 같은 복장을 한 광희는 못 참겠다는 듯 한 표정으로 고개를 가로저으며 자켓의 한쪽을 젖힌다. 그의 가슴 위로도 같은 글귀가 등장한다. 이어 맹구로 분한 남창희가 당장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얼굴로 옷을 젖히고 같은 글귀가 가슴 위로 나타난다.

티저 영상에는 ‘덕후’들을 위한 ‘덕후’들에 의한 이 세상 모든 ‘아이돌 덕후’ 방송을 만들겠다는 제작진들의 비전이 담겨 있다. 특히 “누구나 가슴 속엔 덕 하나 품고 산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서는 본격 아이돌 입덕 가이드가 되겠다는 ‘주간아이돌’의 포부가 엿보인다.

한편, 조세호, 광희, 남창희 ‘조.광.남’이 만들어가는 본격 아이돌 입덕 가이드 ‘주간아이돌’은 1월 9일(수) 오후 5시 MBC에브리원, MBC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주간아이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