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웃었다’…’안시성’ 350만 돌파, 추석 연휴 박스오피스 1위

Comments (0) Film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이 개봉 2주차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두고, 누적 관객수: 3,550,318명을 돌파하며 추석 연휴 최고의 흥행 기록을 세웠다.

‘안시성’은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

추석 연휴 독보적인 흥행 1위 블록버스터 ‘안시성’은 9월 19일(수) 개봉 이래 경쟁작 ‘명당’과 ‘협상’ 등과 격차를 점차 벌리며 추석 연휴 마지막 날 누적 관객수를 2배 수 이상을 기록했다.

개봉 5일째 100만, 개봉 6일째 200만, 개봉 8일째 300만 돌파했으며, 조만간 손익분기점 56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

이 같은 흥행 추이는 종전 역대 가을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운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와 9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한 ‘관상’과 유사한 흐름이다. 특히 극장 사이트 메가박스 날짜별 흥행 추이를 보면 연일 흥행 상승 그래프임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CGV에서는 20대부터 40대까지 거의 균등한 예매 분포로 상기 내용을 반증하고 있다.

더불어 CGV골든에그지수 역시 94%를 유지하며 그야말로 영화의 호평과 흥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한편, 4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안시성’은 절찬 상영 중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NEW,(주)영화사 수작,(주)스튜디오앤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