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X워너원, ‘MBC 가요대제전’ 역대급 콜라보 무대 예고

Comments (0) MUSIC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에서 젝스키스와 워너원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아이돌 1세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그룹 젝스키스와 2017년 가요계를 뒤흔든 슈퍼 루키 워너원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가요계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단순한 ‘히트송 커버 무대’가 아닌 아이돌 계의 레전드와 갓 데뷔한 대세 신인 아이돌이 함께 꾸미는 무대이기 때문에 그 기대가 더욱 높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젝스키스와 아직 데뷔 1년이 채 안 된 워너원의 활동 연도 차이도 이목을 끄는 요소 중 하나다.

또한 워너원은 2017년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팬들을 위한 깜짝 ‘팬 이벤트 무대’도 준비 중이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은 오는 12월 31일 오후 8시 35분부터 약 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2017 MBC ‘가요대제전 : The FAN’은 ‘The FAN’이라는 주제에 맞게, 생방송 중 팬들이 직접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터치 MBC’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가요대제전 소통 중계’방에 입장해 생방송 중 응원하는 가수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형식으로 함께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