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대 보니하니’ 안형섭X채연, 완벽 케미 자랑…“14대를 거쳐 새로운 마음으로”

Comments (0) MUSIC, TV Show

제 14대에 이어 15대 보니도 맡게 된 안형섭과 1월 1일 새해 15대 하니에 발탁되며 새로이 등장한 버스터즈 채연이 완벽한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초등학생들의 우상으로 우뚝 섰다.

15대 하니 채연은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과 넘치는 끼로 방송 단 3회만에 통통 튀는 진행능력을 선보이며 보니오빠 안형섭과 완벽한 케미를 발산했다.

안형섭은 “14대를 거쳐 15대 보니로 친구들과 새로운 마음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배웠던 것들, 함께 보냈던 추억 다 간직하고, 친구들을 더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만나러 가겠습니다. 더 성장할 저의 모습을 지켜봐주세요”라고 밝혔다.

또한, “정말 밝고 씩씩하고 열심히 하는 하니를 보니 자극을 받고 더 많은 애정을 가지고 방송에 임하게 됩니다. 앞으로 멋진 하니로 성장해서 친구들의 큰 사랑과 응원을 받고, 저와 서로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같이 좋은 방송, 추억을 쌓아가면 좋겠습니다”라고 15대 하니 채연을 응원했다.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초통령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흥부자, 끼부자, 표정부자 안형섭과 채연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15대 보니 안형섭과 하니 채연이 찰떡 호흡을 선보이는 EBS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매주 월~금 저녁 6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EBS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방송 캡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