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X주이X정세운 ‘너에게 반했음’ 포스터..국내 최초 ’10대 연애 리얼리티’

Comments (0) TV Show

국내 최초의 10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너에게 반했음’ 포스터가 공개됐다.

5월 3일(목) 저녁 7시에 첫 방송되는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은 10대들의 풋풋한 연애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여학생에게 ‘남사친’ 3명이 마음을 고백하고, 그중 진심을 전한 단 한 명의 남학생을 맞히는 콘셉트다. MC 정형돈, 모모랜드 주이, 정세운의 조합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5일(오늘)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정형돈, 주이 정세운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풋풋하게 교복을 차려입은 주이-정세운의 모습과 선생님으로 변신한 정형돈의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세 명의 MC들이 녹화를 진행하며 마치 본인들이 과거로 돌아간 듯 10대들의 연애에 푹 빠져들었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26일(목)에는 3MC마저 설레게 만든 ‘너에게 반했음’ 티저가 첫 공개 된다. 영상에서는 한강 데이트부터 떡볶이 데이트 등 설랬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너에게 반했음’은 전국의 모든 10대들에게 제대로 된 ‘고백의 판’을 만들어 주기 위해 신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10대들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JTBC2 ‘너에게 반했음’은 5월 3일(목) 저녁 7시에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너에게 반했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