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X데프콘 ‘아이돌룸’ 워너원 출격..90분 특별 편성 “남김없이 보여드릴 것”

Comments (0) TV Show

워너원이 출연한 ‘아이돌룸’ 1회가 90분 동안 특별 방송된다.

12일(토)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은 정형돈과 데프콘이 새로이 선보이는 아이돌 전문 예능프로그램. 첫 게스트로는 워너원이 촬영을 마친 가운데, 90분으로 방송시간을 확대해 시청자를 만난다.

‘아이돌룸’ 제작진은 “워너원이 녹화 당시 ‘최고의 대세돌’다운 예능감을 선보였다”며 “그들의 모습을 남김없이 보여주기 위해 90분 방송을 결정했다”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워너원은 녹화 내내 물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멤버간에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돌룸’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개인기는 물론, 2MC ‘돈희-콘희’와의 ‘케미’로 폭풍 웃음을 예고했다.

‘아이돌룸’은 채널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아이돌 전문프로그램으로서 아이돌과 팬들의 ‘신뢰도 1위 방송’을 지향한다. 아이돌의 매력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색다른 코너들도 12일(토)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아이돌룸’ 1회 워너원 편은 5월 12일 오후 4시 40분에 첫방송 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도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