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유노윤호 ‘야경꾼 일지’ 일본 프리미엄 이벤트 2015 성황리 마쳐! “1만여팬 열광”

Comments (0) Drama

032501

정일우-유노윤호 ‘야경꾼일지’ 일본 프리미엄 이벤트 2015 성황리 마쳐! “1만여팬 열광”

지난 2014년 화제 속에 방송됐던 MBC 월화 특별기획 ‘야경꾼 일지’가 지난 3월 24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NHK홀에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린역을 맡았던 정일우와 무석역의 유노윤호가 출연해 드라마의 소개와 함께 촬영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처음 공개하고, 명장면 소개, 대사 맞추기 퀴즈 등 게임을 통해 일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을 불렀던 3인조 밴드 에덴(EDEN)이 출연해 A NEW HOPE, COME TO ME 2곡을 선보였다.

이번 ‘야경꾼 일지 프리미엄 이벤트 2015’ 는 하루 총 3회 공연을 통해 총 1만여 팬들과 함께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번 행사의 관계자는 “당초 2회로 계획됐으나 티켓 예약 시작과 동시에 매진돼 추가 문의가 쇄도했고, 1회 공연이 추가되었다” 며 “이 마저도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기대감을 더했다”고 전했다.

한국에서도 방영 당시 수많은 화제를 만들었던 드라마 ‘야경꾼 일지’는 올 상반기 일본에서 두 번째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래몽래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