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솔로 콘서트 ‘ROOM 622’ 개최..다양한 매력으로 무대 채워

Comments (0) MUSIC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솔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내년 1월 20~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JUNG YONG HWA LIVE [ROOM 622]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5년 2월 개최한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이후 약 2년 만에 열리는 두 번째 국내 솔로 콘서트다. 정용화는 이번 공연에서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1집 ‘두 디스터브(DO DISTURB)’의 타이틀곡 ‘여자여자해’를 포함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이 본 공연에서 정용화는 폭발적인 가창력부터 댄스 가수 ‘흥용화’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가득 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용화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에서 강호동과 함께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더패키지’를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호평 받았다. 예능과 연기에 이어 솔로 단독 공연까지 개최하며 당분간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팬클럽 보이스(BOICE)를 대상으로 한 정용화 단독 공연 티켓 선 예매는 오는 12월 4일 오후 8시부터 공연 예매 사이트 옥션에서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12월 7일 오후 8시에 옥션에서 오픈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