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23일 컴백 앞두고 스페셜 영상 ‘ANOTHER FILM’ 공개…‘정세운이 좋아하는 20가지’

Comments (0) MUSIC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23일 컴백을 앞두고 한 편의 영화 같은 ‘ANOTHER FILM’을 전격 공개했다.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의 스페셜 영상인 ‘ANOTHER FILM(어나더 필름)’ 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싱그러운 자연 아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가 눈에 띈다. ‘정세운이 좋아하는 20가지’로 구성된 이번 필름에서는 ‘Dear. Lucky’라는 텍스트로 시작하며 팬들에 대한 정세운의 마음을 전한다.

특히 이번 ‘어나더 필름’은 정세운의 지난 앨범을 통해 함께 호흡 맞추며 뮤직 필름, 윈터 필름을 제작했던 홍성준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홍성준 PD는 “또 하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의 필름 영상으로, 정세운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고 나른한 이미지를 감성적인 영상들로 풀어냈다”라며 “정세운이 직접 내레이션을 녹음해 자신이 좋아하는 단어들을 목소리로 나열, 새로운 음악을 위해 항상 도전하고 고민하는 정세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어나더 필름’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 정세운은 지난해 8월 데뷔 이후 발표한 두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댄스곡부터 자작곡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 왔다.

꾸준히 자신이 직접 작업한 자작곡 ‘오해는 마’, ‘닿을 듯 말 듯’ 등을 앨범에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비춘 정세운은 최근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국내·외 모두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활동 영역을 넓혔다.

더불어 정세운은 최근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잇츠 유)를 비롯해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 등으로 높은 관심을 이끌며 OST 계의 신흥강자로도 떠올랐다.

한편, 정세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