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신보 ‘±0’ 첫 번째 무빙 티저 공개…‘강렬하고 매혹적인 아우라’

Comments (0) MUSIC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매혹적인 남자로 변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첫 번째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무빙 티저 속 정세운은 블랙 셔츠를 입고 마치 밤하늘을 연상케 하는 얇은 베일을 덮어쓴 채 정면을 응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한 손으로 얼굴 한 쪽을 가리고 나머지 한 쪽으로 짙은 그레이 빛 눈동자를 드러내며 눈을 감았다 떠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정세운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아우라는 새로운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지난해 발표한 앨범 ‘ANOTHER'(어나더)에서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로 풋풋한 소년미를 보여줬던 정세운은 이번 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 발표를 앞두고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바탕으로 깊은 남성미로 반전 매력을 예고하며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높은 스타성과 눈부신 음악적 역량을 모두 갖춘 ‘싱어송라이돌’로 발돋움했다.

댄스곡 ’BABY IT’S U’과 기타곡 ’20 Something’ 등 폭넓은 음악적 소화력은 물론이고 자작곡 ‘오해는 마’, ‘닿을 듯 말 듯’을 수록하고 ‘MIRACLE’, ’20 Something’의 작사에 참여하는 등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증명해냈다.

또한, 인기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는가 하면 최근 tvN 디지털 예능인 ‘별자리 라이브’ DJ로 활동, 오는 4월 개막하는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로 발탁되는 등 2019년 대세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