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2013년부터 쉼 없이 달려온 글로벌 연예미디어 ‘겟잇케이’가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잠정 휴식에 들어갑니다. 그간 아낌없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겟잇케이 일동-

닫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절대그이’ 여진구, 방민아 향한 솔직 고백…“여자친구, 자꾸 여기가 윙윙거려”

Comments (0) Drama

여진구가 방민아를 향해 “홍종현한테 가지마”라며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전한다.

11일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장아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의 12일 방송분 예고편은 감기에 걸려 누워있는 마왕준(홍종현)이 자신을 찾아온 엄다다(방민아)의 손을 잡고는 “이제 그만 나한테 돌아와”라는 말을 하면서 시작됐다.

왕준은 영구(제로나인, 여진구)를 향해서는 “다다는 나한테 돌아올거야. 오늘 그랬던 것 처럼”, “두 번 다시 다다 위험하게 안 만들어. 그러니까 넌 신경꺼”, “너 다다랑 아무사이도 아니라며? 넌 필요없다는 거야. 다다 옆엔 내가 있을 거니까”, “이제 쇼 그만하고 다다옆에서 좀 떨어져”라며 독설을 퍼붓기도 했다.

한편, 다다는 왕준의 고백에 힘겨워하며 “드라마도 너도 다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끝난 게 아니었네”라고 혼잣말하더니 이내 영구가 “여자친구가 다른 사람이 아닌 나만 봐줬으면 좋겠어”,“나 여자친구한테 필요한 존재야”라는 말에는 “나 사랑 아니예요. 내가 힘들때 마다 그쪽이 있어줘서 그래요. 미안해요. 중요한 일이어서 가봐야 되요”라고 딱 잘라 말했다.

이에 영구는 자신의 심장쪽에 아픔을 느꼈고, 이내 혼란한 마음으로 거리를 배회하기에 이르렀다. 이후 뭔가를 결심한 그는 다다의 손을 자신의 가슴에 가져다 댄 뒤 진심을 담아 “여자친구, 자꾸 여기가 윙윙거려. 그러니까 안가면 안 돼? 아니 가지마!”라고 말해 다다를 놀라게 만들었던 것.

제작진은 “이번 회에서는 영구와 왕준의 삼각관계가 더욱 짙어져가고, 이와중에 다다가 왕준에게 다시금 마음을 주는 이야기가 그려진다”라며 “특히, 가슴이 저려왔던 영구가 다다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한 이후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도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드라마 SBS ‘절대그이’ 17, 18회는 12일 수요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SBS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