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Selection] 남자 아이돌 팀내 비주얼 탑은 과연 누구?

Comments (0) MUSIC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남자 아이돌이 무수히 많은 시대다. 그중 팀 내에서 비주얼을 담당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하는 멤버들은 과연 누가 있을까?

남자 아이돌 팀내 비주얼 탑을 선정했다. 흥미 위주로 보시라.

 

213‘내가 ‘신몰남’이다’ 인피니트 – 엘

인피니트 엘은, 엘이라는 이름보다 본인을 지칭하는 수식어가 더 유명하다. 바로 ‘신몰남’! ‘신이 몰빵한 남자’라고 붙여진 별명이다. 신이 엘을 만들때, 비주얼을 모자람없이 쏟아부어서 만들었다고 해서 나온 말이다. 실제 그의 얼굴을 본 사람들은 그의 비주얼에 모자람이 없을 정도라고 입을 모은다. 팬들은 엘을 촬영할 때 그의 비주얼을 카메라가 전부 담을 수 없다고 하소연을 할 정도다. 현재 엘은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 비주얼 탑 ‘길비서’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강민혁

‘부드러운 미소가 백만불짜리’ 씨엔블루 – 강민혁

씨엔블루하면 비주얼로 빼놓을 수 없는 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연기자를 할 만큼 연기면 연기, 음악이면 음악  뭐 하나 빠지지 않는다. 그중 강민혁은 드럼을 연주할 때는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환하게 웃을 때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인다. 그의 매력을 100% 발휘했던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윤찬영’은 ‘강민혁=윤찬영’이라는 공식을 만들며 그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연기를 선보였다.

 

초신성 성제

‘그룹 안에서도 더욱더 반짝이는 존재’ 초신성 – 성제

한국에서보다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초신성. 그중 리드보컬을 맡고있는 성제는 큰 눈과 선한 인상이 매력적이다. 특히 지금보다 더 어릴 때는 ‘여신’급의 예쁜 비주얼로 여자보다도 더 예쁜 남자로 유명했다. 지금은 헤어스타일을  짧게 해 상남자의 이미지가 물씬 풍기는데, 얼마전 개인 SNS에 올린 사진에서의 성제는 작은 얼굴과 날렵한 콧날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찬열

‘비주얼 최강 그룹에서 최강 멤버’ 엑소 – 찬열

그룹 엑소에서 비주얼 최강 멤버를 찾기에는 논란이 있을 만한 일이다. 누구 한 명을 꼽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딱 한 명을 선정하자면 찬열을 꼽겠다. 찬열에게는 특유의 소년 같은 천진난만한 매력이 있다. 하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장신 멤버라는 점에서 완벽하게 비주얼이 우월하다는 느낌이 든다. 더욱이 티 없이 반짝이는 눈동자는 어느 별에서 온 듯한 왕자 같은 느낌을 받기 충분하다.

 

글 한지희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