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3월 일본 도쿄 시작으로 한·중·일 6개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 나선다

Comments (0) Drama

021001

임시완, 3월 일본 도쿄 시작으로 한·중·일 6개도시 아시아 투어 팬미팅 나선다

제국의아이들 임시완이 대대적인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다.

오늘 10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오는 3월 7일 일본 도쿄에서 2015년 임시완 팬미팅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임시완은 일본을 기점으로 오는 15일 중국 상해, 21일 한국 서울, 28일 홍콩을 거쳐 내달 18일 광저우와 5월 2일 대만에서 팬들을 만나 아시아투어 대망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MBC ‘해를 품은 달’ 때부터 배우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그 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연애를 부탁해’, 영화 ‘변호인’,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을 거쳐 이번 tvN ‘미생’에 출연하며 진정성 있는 배우로서 확실한 입지를 다졌다.

그는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춤, 노래, 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임시완이 직접 비밀리에 짜고 있을 만큼 팬들과의 첫 만남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스타제국은 “임시완이 팬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첫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앞두고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하는 것은 물론 기획부터 연출까지 적극적으로 의사를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시완은 차기작 검토에 한창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스타제국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