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의 일상과 꿈을 담은 청춘 드라마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12월 4일 개봉확정

Comments (0) Film

poster

데뷔 4년 차를 맞은 최정상 아이돌 인피니트의 일상과 꿈을 담은 청춘 드라마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가 오는 12월 4일 개봉한다.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최정상 아이돌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과정에서 화려한 스타라는 이름 아래 가려졌던 고충과 꿈을 비롯해 지금껏 밝히지 못했던 이야기들까지 그들의 성장통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청춘 드라마.

장난꾸러기 같지만 누구보다 팀을 잘 챙기는 분위기 메이커 성열을 비롯해 빛나는 노력이 돋보이는 우현의 작곡에 대한 열정, 월드 투어 기간 동안 사진에 관심이 많아진 동우, 그리고 매 분야에 대한 열정으로 아이돌의 신분도 잊은 채 미국 유명 댄스 학원에 등록한 호야의 모습은 여느 20대 청년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다.

또한 매 회 거듭되는 무대마다 찾아오는 성규의 트라우마를 비롯해, 제 2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성종, 그리고 연기, 사진, 월드 투어 등으로 가장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엘의 모습은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이 뿐 아니라 가수 정엽이 나레이션을 맡아 같은 뮤지션이자 선배로서의 따뜻한 격려의 말과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단순한 공연 실황이 아닌 일곱 멤버가 월드 투어를 겪으며 느끼게 되는 고민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성장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스크린 최초로 한 편의 드라마로 담아낼 예정이라고.

월드 투어를 통해 인피니트 멤버들이 겪은 100% 리얼 스토리를 담은 청춘 드라마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오는 12월 4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한지희  사진 골든타이드픽처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