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무대로 신곡 ‘소나기’ 무대 최초 공개!

Comments (0) MUSIC

인피니트

인피니트가 13일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소나기로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KBS 2TV의 음악방송뮤직뱅크 9주간 결방되면서 인피니트가 컴백 후 4주만에뮤직뱅크무대에 처음 서게 됐다.

이에 인피니트는 라스트 로미오와 함께 지금껏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앨범 수록 곡소나기의 무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인피니트가 뮤직뱅크무대에서 처음 선보이게 될 신곡소나기는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웅장한 스트링과 강렬한 기타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새 앨범시즌2′의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소나기는 타이틀곡라스트 로미오못지 않게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소속사 측은 “’팬 서비스 차원에서 특별한 무대를 고민하던 끝에 소나기무대를 준비하게 되었다. ‘라스트 로미오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인피니트는 타이틀곡라스트 로미오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5번이나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대세돌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5 30일 결방되며 K차트만 공개했던뮤직뱅크에서도 이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글 한지희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