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과 성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 캐스팅 확정

Comments (0) Drama

인피니트-우현성열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이성열이 나란히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가제)’에 캐스팅 되었다.

KBS 2TV 새 드라마 ‘하이스쿨’은 공식 발표 전부터 인피니트 멤버가 주인공 물망에 올랐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을 후끈 달군바 있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특히, 남우현과 이성열은 같은 고등학교 친구지만 사랑 때문에 경쟁하는 숙명의 라이벌로 그려질 예정이다.

남우현이 분할 ‘신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도도하지만 속내는 누구보다 순수하고 따뜻한 남자다. 할머니와 단 둘이 살며 분식집을 운영하는 열혈 청년으로 잘생긴 외모와 수준급 노래실력 때문에 여자에게 늘 인기가 많다.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로 사랑을 믿지 않지만 천사 ‘슬비’를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눈 떠가게 되는 캐릭터다.

이성열이 연기하게 될 ‘황성열’은 공부와 운동 못하는게 없는 엄친아다. 머리보다 마음이 먼저 움직이는 우현과 달리 매사에 계획을 세우는 이성적인 인물. 우현의 친 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현과 경쟁한다.

한편,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은 20부작으로 5월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