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새 앨범 ‘DO n DO’ 트랙리스트 공개…정일훈‧치타‧딘딘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

Comments (0) MUSIC

새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이홍기가 특급 피처링과 함께 돌아온다.

이홍기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4일 FT아일랜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두 앤 두(DO n D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한껏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홍기는 곡 제목을, 피처링을 맡은 아티스트들은 피처링 부분을 직접 손글씨로 적어 트랙리스트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청량한 퓨처 팝 장르의 타이틀곡 ‘쿠키스(COOKIES)’는 이홍기와 비투비의 정일훈이 함께 작곡한 곡이다. 이홍기의 부드러운 보컬과 정일훈의 단단한 래핑이 감각적인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아이 엠(I AM)’은 래퍼 치타가 함께했다. ‘모닥불’에서는 래퍼 딘딘이, ‘컴 투 미(COME TO ME)’에서는 그룹 SF9의 주호가 피처링에 나서며 앨범에 힘을 실었다.

이 외에도 ‘옐로우(YELLOW)’ ‘굿 나잇(GOOD NIGHT)’ 등 총 6곡 전부 이홍기가 곡 작업에 참여해 이홍기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이홍기의 새 앨범 ‘두 앤 두’의 선공개곡 ‘아이 엠’은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곡 음원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