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 전석 매진…“시야제한석 오픈 검토”

Comments (0) MUSIC

이진혁의 첫 단독 팬미팅이 뜨거운 관심 속 전석 매진됐다.

지난달 31일 이진혁의 첫 팬미팅 ‘진혁:해 [T.Y.F.L]’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엄청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오후 8시 YES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동시에 오픈된 이진혁의 팬미팅 ‘진혁:해 [T.Y.F.L]’는 몰려드는 예매자들로 인해 사이트가 마비되며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엄청난 기록을 보여줬다.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진혁은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 도전을 무사히 마무리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방송 종료 후 전해진 이진혁의 팬미팅 소식에 팬들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진혁:해 [T.Y.F.L]’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티오피미디어는 ‘진혁:해 [T.Y.F.L]’의 티켓을 아쉽게 예매하지 못한 팬들의 계속된 문의에 현재 일부 시야제한석을 추가 오픈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진혁의 팬미팅 ‘진혁:해 [T.Y.F.L]’는 오는 8월 10일 오후 6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