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아시아 투어 ‘딜라이트’ 첫 시작 서울 공연 성황리에 마무리…‘3시간 동안 논스톱 호흡’

Comments (0) Drama

배우 이준기의 아시아투어가 시작됐다.

이준기는 지난 15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2018-19 이준기 아시아 투어 ‘DELIGHT'(이하 ‘딜라이트’)’ 서울 공연을 개최, 팬들과 3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호흡했다.

2년만에 개최하는 아시아투어인 ‘딜라이트’ 준비를 위해 이준기는 안무 연습실 근처에 숙소를 잡고 잠자는 시간까지 아껴가며 연습에 매진했다. 팬 여러분을 만나는 자리를 즐거움으로 꽉 채우고 싶은 이준기의 바람이 그 어느 때보다 컸기때문에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열정적으로 준비했다는 후문.

이준기가 무대 위에 등장하자 공연장이 떠날갈만큼 큰 함성으로 채워졌다. 첫 곡부터 마지막까지 이준기를 향한 응원의 함성은 꺼질 줄 몰랐다. 신곡 3곡을 포함해 20여곡을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꽉 채운 이번 공연에는 댄스 외에 밴드와 EDM이 가미, 흥과 웅장함을 동시에 갖춰 관객 호응이 컸다.

그야말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이준기는 무대 위에서 펄펄 날아다녔다. 관객들 역시 그와 한 몸으로 호흡하며 감동의 ‘떼창’을 이어갔다. 변함없이 자리를 지켜주고 응원해준 팬들을 보며 감동받아 울컥했고 끝까지 미소로 팬들을 대해 지켜보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준기는 ‘2018-19 이준기 아시아 투어 딜라이트’는 서울을 비롯해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지난 16일에 일본 공연을 위해 출국했으며 곧 오사카와 요코하마에서 ‘딜라이트’의 막이 오른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나무엑터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