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JTBC ‘트래블러’ 합류..류준열과 배낭여행 ‘2019 상반기 방송’

Comments (0) TV Show

배우 이제훈, 류준열이 출연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가 2019년 상반기에 방송된다.

‘트래블러’는 배낭을 멘 두 명의 스타가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의 간섭 없이 트래블러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청춘’ 배낭여행자의 생활로 돌아간다.

앞서 ‘트래블러’와 함께 할 청춘스타로 배우 류준열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여기에 배우 이제훈이 합류해 함께 배낭여행을 떠난다. 이제훈은 드라마 ‘시그널’, ‘내일 그대와’, 영화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다.

‘트래블러’는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제작진이 탄생시킨 프로그램. JTBC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히든싱어’와 ‘팬텀싱어’의 조승욱 국장이 기획하고, ‘아는 형님’의 최창수 PD가 연출을 맡았다.

최창수PD는 유라시아를 횡단 여행하고, 포토에세이 ‘지구별사진관’을 출간하기도 한 여행 전문가. 또한 작가진으로는 718일 간 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여행에세이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를 출간한 김멋지, 위선임 작가가 함께한다.

한편, 배우 이제훈과 류준열이 함께 떠나는 예측불가 배낭여행 JTBC ‘트래블러’는 2019년 첫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