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시우민-강다니엘-김민석-이이경-장기하-로꼬, 6人 포스터 공개

Comments (0) TV Show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출연진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4월 5일(목)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는 ‘이불 밖’은 집 안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집돌이들이 느리지만 여유 있게, 서툴지만 재미있게 공동 여행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각자 다른 개성의 집돌이들이 유닛으로 조합을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에 맞춰 공개한 6명의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파일럿에 이어 출연을 확정한 강다니엘은 역시 집돌이 선배다운 여유 있는 모습으로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선보였다. 강다니엘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 출연하게 된 시우민은 깔끔한 성격을 보여주듯 청소기를 손에 쥔 모습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나타냈다.

첫 출연자들 또한 다양한 캐릭터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꼬는 음악과 노트북을 몸에서 떼어놓지 않은 모습으로 전형적인 집돌이 래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새롭게 합류하며 즐겁게 촬영을 했다는 배우 김민석은 인형과 TV 리모콘을 손에 쥔 채,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혼자 놀기의 달인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또한, 이이경은 앞서 티저영상에서 보여준 집돌이 테스트에서 외출하는 약속보다 이불 속이 더 편했던 모습을 포스터 속에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장기하는 새초롬한 표정으로 이불을 돌돌 말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한편, 매력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오는 5일(목)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