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 재개, 강다니엘X용준형X마크X이이경 ‘다낭’ 두 번째 여행기

Comments (0) TV Show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가 다시 돌아온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중계로 6월 한 달간 휴식기를 가졌던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이 5일(목) 밤 11시 10분 방송을 재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휴양지 다낭에서도 숙소에서만 휴식을 즐긴 집돌이들(이이경, 하이라이트 용준형, 워너원 강다니엘, NCT 마크)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목요일(5일) 방송에서는 ‘꿀잠’에 푹 빠졌던 용준형이 드디어 깨어난 모습을 볼 수 있다. 시끌벅적한 다른 집돌이들의 방해 공작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한 그가 이불 밖으로 나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또 다낭 휴가 마지막 날 드디어 숙소 밖으로 나선 집돌이들은 관광객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청춘다운 파격적인 일탈 행동을 했다는 후문.

지난 5월 방송에서 ‘이불 밖’ 집돌이들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떠났지만, 숙소에서 컵라면을 먹고 보드게임을 즐기는 등 명불허전 집돌이다운 면모로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강다니엘과 마크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훈훈한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집돌이들의 공동 휴가는 5일(목) 밤 11시 10분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M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