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전도연-김고은 ‘협녀, 칼의 기억’ 메인포스터 공개, 기대 UP!

Comments (0) Film

071401

이병헌-전도연-김고은 ‘협녀, 칼의 기억’ 메인포스터 공개, 기대 UP!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 <협녀, 칼의 기억>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 감독: 박흥식 | 출연: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이경영, 김태우, 이준호) 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칼만 있으면 천민도 왕이 될 수 있었던 시대 고려 말 유백(이병헌), 월소(전도연), 홍이(김고은) 세 검객의 숙명을 한 장에 담아냈다.

한때 세상을 바꾸려는 뜻을 함께 했던 유백과 월소. 그러나 권력을 택한 유백의 배신 후 18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칼을 겨누는 비정한 관계가 됐다. 칼날을 맞대고 선 두 사람에게서는 과거의 동지애나 정은 찾아볼 수 없다.

최고 권력자가 된 유백은 냉정한 표정으로 월소를 바라보고, 대의를 위해 오랫동안 유백을 향한 단죄의 칼을 갈아왔던 월소는 처연한 표정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그런 유백과 월소의 뒤에서 칼을 겨누고 있는 홍이 역시 부모를 죽인 두 사람에게 복수하려는 결연한 의지가 보인다.

한편 <협녀, 칼의 기억>은 8월 13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