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박성웅, 부산 액션 느와르 ‘황제를 위하여’

Comments (0) Film

이민기_황제 (1)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 ‘황제를 위하여’가 티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압도적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여심은 물론 남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충무로 대세 배우 이민기과 박성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다.

‘황제를 위하여’ 캐릭터 포스터는 흑백의 사진 속 강한 매력을 내뿜는 이민기, 박성웅의 모습을 담아냈다. ‘오싹한 연애’ ‘연애의 목적’ 등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벗고 거친 남자로 변신한 이민기는 속내를 감춘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충무로 대세 악역 배우로 등극한 박성웅은 날카롭지만 여유로운 표정으로 보스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감케 한다.

 

이민기_황제 (2)

각기 다른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무장한 두 배우 이민기, 박성웅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황제를 위하여’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팬들은 개봉 날을 손꼽아 기다리게 할 것이다.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민기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실력파 배우 박성웅의 시너지, 그리고 섹시한 매력의 이태임이 가세해, 강렬하고 리얼한 액션 느와르 영화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한편, 영화 ‘황제를 위하여’ 는 6월 12일 개봉한다.

 

글 한지희  사진 오퍼스픽쳐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