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조각 비주얼에 깊은 눈빛으로 감각X내추럴 무드의 화보 공개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이동욱이 빛나는 비주얼과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2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 패션지 ‘지큐 코리아(GQ KOREA)’와 함께 한 이동욱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욱은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성적인 정취의 배경과 하나가 된 모습이다. 그가 자아내는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는 청량한 날씨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의 편안한 미소는 앞서 보여준 그윽한 눈빛과 대비되며 부드러움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매력을 드러낸다. 그는 화보 촬영에 사용된 소품을 적극 활용하며 프로페셔널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이기도.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기본적으로 남에 대한 배려가 밴 사람 같다는 질문에 “그냥 사회적인 거라고 생각한다. 제 직업이 조금 특이한 것뿐, 저도 보통 사회 생활하는 사람들과 똑같다”고 말하며 “상식적인 삶, 상식적인 생활. 이 직업에 꼭 필요한 부분이다. 이 직업은 나 자신에만 빠져 있기 쉽다. 하지만 전 배우일 뿐 아니라 사회인 이동욱으로서도 살아가고 있다”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한편, 이동욱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GQ KOREA)’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지큐 코리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