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각종 혜택

Comments (0) Drama

이동욱이 배우 최초로 네이버 V 팬십을 오픈한다.

23일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 이동욱이 네이버 V를 통해 공식 팬십 ‘LEE DONG WOOK FANSHIP 1ST’를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타와 글로벌 팬이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멤버십 플랫폼 ‘팬십(Fanship)’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와 소통하며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스타가 직접 멤버십 운영 방식을 설계가 가능하다.

이동욱 팬십은 2019년 4월 23일 오후 2시에 출시하여 5월 21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일부터 2020년 4월 30일까지 약 1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가입한 회원들에게는 이동욱 단독 방송 및 영상, 채팅을 포함한 메시지, 미공개 사진, 팬미팅 진행 시 티켓 선예매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동욱의 팬십 ‘LEE DONG WOOK FANSHIP 1ST’는 국내를 포함한 해외 어느 지역에서도 가입하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동욱이 팬십을 통하여 보다 가까이 소통을 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동욱 팬십은 오늘(23일) 오후 2시 오픈되어 5월 21일 (화)까지 가입 가능하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