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표 수트 패션 집중 분석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이광수가 다양한 수트 패션을 완벽 소화해내며 ‘패션 워너비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 프린스’의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그가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좋은 친구들> 홍보 현장에서 드러난 돋보이는 스타일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이광수 - 복사본 (2)

– 시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올 블랙룩’
영화 <좋은 친구들>로 처음 인사하는 공식적인 자리인 제작보고회에서 이광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된 ‘올 블랙’으로 코디하며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발목까지 딱 떨어지는 팬츠에 차이나 카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상의를 매치하며 눈길을 끈 것.

특히, 걸음마다 시원하게 뻗은 실루엣을 드러내며 보이고 있는 그의 부드러운 미소는 바로 이날의 관전 포인트였다.

 

이광수 - 복사본

– 기린에게 남친 느낌이! 쇼케이스 무대 위의 ‘남친룩’
이광수는 쇼케이스가 열린 여대에서 일명 ‘남친룩’으로 여대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다정다감한 그의 성격이 그대로 묻어나는 이번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여름에 걸맞은 가볍고 얇은 린넨 소재의 네이비 수트를 착용했다. 그는 시원한 수트에 흰색 티와 운동화를 매치하여 실용적이고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이광수 - 복사본 - 복사본

– 느낌있는 배우 이광수! 언론시사회 속 ‘젠틀 수트룩’
언론시사회장에서 만난 이광수는 화이트 셔츠에 블랙 타이까지 착용해 격식을 갖추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블랙 수트에 완벽한 수트 핏이 더해져 모델 포스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반지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멋을 더했으며, 스트랩 슈즈까지 완벽 소화하며 한층 기품을 드러냈다.

한편, 배우 이광수의 웃음기를 뺀 모습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좋은 친구들>은 오는 7월 10일 개봉될 예정이다.

 

글 한지희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