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유희열X박나래X조이 ‘슈가맨2′..’재미+공감 두 배’

Comments (0) TV Show

‘슈가맨2’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29일) 오후 2시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시즌 2(이하 ‘슈가맨2’)의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복고’, ‘Back to the SUGAR’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포스터는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 조이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추억 속 카세트테이프를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에서는 4MC가 마치 아이돌그룹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90년대 아이돌의 상징과도 같은 ‘손 뻗기’ 동작과 일어서고 앉은 단체 포즈가 ‘슈가맨2’와 꼭 어울려 웃음을 자아낸다.

네 사람의 클로즈업 된 모습을 잡지 프레임 안에 담아낸 두 번째 포스터도 인상적이다. 포스터 속에서 마치 몰래 등장한 ‘슈가맨’을 보고 깜짝 놀란 것 같은 표정을 지은 네 사람은 컬러풀한 정장과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4MC는 “슈가맨이 드디어 시즌 2로 돌아오게 됐다”며, “두 번째인 만큼 재미도 두 배, 공감도 두 배로 드리겠다”며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JTBC ‘슈가맨2’는 1월 14일(일) 밤 10시 30분에 첫방송된다. 한편, 1월 7일(일)에는 ‘슈가맨’ 시즌 1의 하이라이트와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가 담겨 있는 ‘슈가맨 리턴즈’가 한 주 먼저 시청자를 찾아간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