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첫 솔로곡 ‘숙녀’로 홀로서기..도발적 비주얼 ‘시선 강탈’

Comments (0) MUSIC

유빈이 첫 솔로곡 ‘숙녀(淑女)’를 통해 도발적인 모습으로 파격 변신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8일 오전 8시 JYP와 유빈의 각종 SNS 채널에 유빈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都市女子)’ 타이틀곡 ‘숙녀’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했다.

지난 25일 ‘도시여자’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유빈의 첫 솔로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이번에는 타이틀곡 ‘숙녀’의 분위기를 담은 티저를 선보였다.

티저 속 유빈은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숙녀’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숙녀’는 1980년대 유행한 도회적 팝 음악으로 신디사이저와 키보드, 드럼 머신 사운드를 중심으로 한 ‘시티팝’ 장르의 곡이다.

심플하지만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도시여성’으로서 당당하고 멋진 가사가 더해져 유빈의 첫 솔로 활동 포문을 멋지게 열어줄 작품이라는 평이다.

또한 수록곡 ‘도시애’는 유빈이 작사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곡에 접목시켜 눈길을 끈다.

한편, 유빈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도시여자’의 타이틀곡 ‘숙녀’는 6월 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