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메인 포스터 공개…극명히 갈리는 현실 세계와 평행 세계

Comments (0) Drama

MBC ‘웰컴2라이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 예정인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 측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80도 반전된 포스터의 상하에 정지훈(이재상 역)을 필두로 서로 다른 분위기를 가진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공개된 메인 포스터의 상단에는 악질 변호사로 분하는 정지훈과 같은 길을 걷는 인물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두운 색의 정장을 갖춰 입은 정지훈과, 그 뒤를 따라 걷는 손병호(장도식 역), 한상진(강윤기 역), 김중기(박기범 역), 최필립(민성진 역) 등의 모습에서 어둠의 기운이 풍겨 나오는 듯 하다.

반면, 하단에는 강직한 검사로 분하는 정지훈의 뒤를 임지연(라시온 역), 곽시양(구동택 역), 박원상(오석준 역), 장소연(방영숙 역), 박신아(하민희 역), 임성재(양고운 역), 홍진기(문지호 역), 아역 이수아(이보나 역) 등이 따라 걷는 모습이 담겼다. 푸른 하늘과 밝은 인물들의 면면이 청량한 분위기를 풍겨내며, 유쾌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단 한 장의 포스터 만으로도 정지훈과 주변 인물들의 극과 극 분위기가 느껴지며, 극명히 갈리는 두 개의 집단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지 호기심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포스터 촬영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https://tv.naver.com/v/9160996) 또한 공개됐다. 밝게 웃으며 등장한 정지훈은 단숨에 촬영장에 웃음꽃이 피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의 면모로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곽시양은 아역 이수아와 가위바위보를 하며 놀아주는 자상하고 친근한 오빠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포스터 촬영 내내 웃음기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현장의 분위기를 엿보게 한다. 이에 유쾌한 팀워크로 탄생할 ‘웰컴2라이프’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정지훈이 한 순간의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악질 변호사에서 강직한 검사로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며,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 또한 180도 바뀔 예정”이라면서, “완벽히 반전된 상황 속에 변화해가는 정지훈의 모습과 개과천선 활약이 담길 ‘웰컴2라이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29일(월)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