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5월호, 임슬옹과 함께 한 발라드 ‘New You’

Comments (0) MUSIC

월간윤종신

예능으로 종횡무진 활동 중인 윤종신이 자신이 음악 세계를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해 매달 작업하는 ‘월간 윤종신’ 이번 ‘월간 윤종신’의 5월호 노래는 ‘New You’다. 윤종신 특유의 서정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으로, ‘인과관계를 따지지 말고 사랑하자’는 메시지가 더욱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이번 ‘월간 윤종신’ 5월호 ‘New You’에는 그룹 ‘2AM’의 임슬옹이 보컬로 참여했다. 임슬옹과 윤종신의 만남은 ‘2AM’의 ‘잘 이별하기’라는 곡 작업을 통해 시작됐다. 당시 윤종신은 임슬옹 특유의 중음을 인상 깊게 들었고, 먼저 ‘월간 윤종신’에 참여하고 싶다는 연락을 해 온 임슬옹의 제안으로 이번 작업을 성사시킬 수 있었다.

또한 임슬옹은 ‘New You’의 뮤직비디오에도 주연으로 출연해 배우 손은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싸우기도 하고 화해하는 일상적이고 섬세한 연애 감정을 연기했으며, 감성적인 목소리와 어울리는 특유의 연기력을 선보여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2010년부터 시작한 ‘월간 윤종신’은 매월 윤종신이 작업한 곡과 함께 발간되는 종합문화콘텐츠 매거진으로, 올해에는 윤종신이 그달을 살아가며 느낀 것들을 차곡차곡 담아 일기의 한 페이지처럼 기록하고 작업한 곡을 담는 콘셉트로 진행 중이다.

 

글 한지희  사진  미스틱89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