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고스트’ 김영광 “박보영-마동석과 호흡? 두 명의 ‘러블리’와 연기할 수 있어 영광”

Comments (0) Film

‘원더풀 고스트’ 김영광이 마동석, 박보영과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했다.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원더풀 고스트'(감독 조원희)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마동석, 김영광, 최귀화, 조원희 감독이 자리했다.

김영광은 전작인 ‘너의 결혼식’에서 ‘뽀블리’ 박보영과 연기했고, 신작 ‘원더풀 고스트’에서는 ‘마블리’ 마동석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김영광은 “박보영은 아담하고 사랑스럽고 귀엽다”며 “마동석 선배님은 크고 듬직하고 따뜻하고 멋있고 귀엽다”라고 했다.

이어 “이 두 명의 ‘러블리’ 사이에서 같이 연기할 수 있다는 거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박보영 씨도 그렇고 이번에 마동석 선배님과도 호흡이 잘 맞았다. 개인적으로 기쁘다”며 웃어 보였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불의를 잘 참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달라붙어서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귀신착붙 범죄 코미디로 오는 9월 26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