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걸그룹, ‘러블리즈’ 10일 선공개 데뷔! 17일 정규 음반 발표 확정! ‘기대 up’

Comments (0) MUSIC

러블리즈 보도자료용 사진

울림 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는 첫 걸그룹으로 화제를 모았던 러블리즈가 드디어 팀 이름과 사진과 발매 일정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3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의 오픈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총 8명의 소녀들이 교복을 입은 풋풋한 새내기 같은 모습이 눈길을 한 번에 끈다.

러블리즈의 멤버 중에는 2012년 ‘그녀는 바람둥이야’를 발표한 베이비소울, ‘딜라이트’의 유지애, 엑소 시우민과 김유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너만 없다’의 진 등이 포함돼 실력파 걸그룹의 진용을 갖추었고, 여기에 인피니트 ‘라스트 로미오’의 여주인공이었던 이미주와 함께 서지수, 케이, 류수정, 정예인 등의 멤버가 최종 확정되며 외모와 실력이라는 팀의 밸런스를 맞추어냈다.

특히, 러블리즈의 첫 정규 앨범에는 프로듀서로 윤상이 맡았다.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라 불리우는 윤상이 맡아 기존 걸그룹과는 달리 굉장히 음악적인 색채를 가진 아이돌을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준비를 거듭한 걸그룹이라 완성도에 있어선 자신한다. K-POP 시장에 걸그룹이 워낙 많아 러블리즈만의 새로운 색깔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윤상 프로듀서와 걸그룹의 만남이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한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넬, 인피니트, 테이스티의 소속사인 울림 엔터테인먼트가 내놓는 첫 번째 걸그룹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선공개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글 한지희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