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 그린 버전 무빙 티저 공개

Comments (0) MUSIC

그룹 우주소녀(WJSN)가 초원 위 아름다운 소녀들로 변신했다.

지난 23일 오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의 그린 버전 무빙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우주소녀는 초록빛의 드넓은 초원에서 발랄하게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풍경에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화려한 의상은 동화 속 주인공의 모습을 연상케 하며,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드러낸다.

더불어 이번 티저에서 멤버 은서는 책을 접었다가 피는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이들이 펼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특히 그린 버전 무빙 티저는 앞서 바다를 배경으로 공개했던 맑고 청량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러블리한 분위기로, 싱그러움과 상큼함이 가득한 소녀 비주얼을 과시해 팔색조 매력을 더욱 뽐냈다.

이처럼 우주소녀는 여름을 시원하게 저격할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 발표를 앞두고 푸르른 바다 위 여름 소녀부터 동화 속 주인공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무빙 티저로 본격적인 ‘썸머퀸’ 변신에 한 발을 내디뎠다. 우주소녀만의 독보적인 여름 감성에 음악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