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청량감 돋보이는 스페셜 화보 ‘큐티 걸크러쉬’

Comments (0) MUSIC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오는 6월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 발매를 앞두고, 매력적인 청 패션을 선보이며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소녀들로 나타났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BLUE(블루) 콘셉트 스페셜 화보를 게재해 관심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푸른색의 청량한 색감을 배경으로 우주미키가 ‘큐티 걸크러쉬’의 모습을 제대로 뽐냈다. 멤버들은 화보 속에서 사랑스러운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큐티함’과 ‘걸크러쉬’ 면모를 비추며 완벽한 조화의 ‘큐티 걸크러쉬’ 걸그룹을 완성했다.

오는 6월 1일 공개되는 우주미키의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룻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특히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줄 것으로 알려져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운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2월 ‘모모모’로 데뷔,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해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대세 걸그룹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LUCKY)’의 타이틀곡 ‘라라라(La La L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2월부터 60일간 총 60부작으로 기획된 웹 리얼리티 ‘위키미키 모해’에서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뮤직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