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 천우희 “최련화 캐릭터? 여성이지만 가장 강력한 인물”

Comments (0) Film

‘우상’ 천우희가 자신의 캐릭터를 가장 강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우상'(감독 이수진)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이수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천우희는 “이수진 감독의 작품이라 출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시나리오가 지닌 집요함과 최련화라는 캐릭터는 강렬하다. 그래서 처음 읽었을 때는 두렵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언급했다.

이어 “감독님이 ‘한공주’와는 다른 역할로 저를 어떻게 변신시켜 주실지 궁금했다. 캐릭터와 시나리오, 함께 출연하는 선배님 때문에 안 할 수가 없었다”고 강조했다.

천우희는 “최련화 캐릭터는 우상을 가질 수 없는, 인간의 권리조차 갖춰지지 않은 인물”이라며 “생존이 가장 중요한 인물이고 가장 평범한 것들을 갖고 싶어 한다. 가장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인물이다. 여성이지만 누구보다 의지가 강하고 가장 강력한 인물이다”라고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한석규)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설경구),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천우희)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로 오는 3월 20일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