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코스메틱 브랜드 캣 매코니 전속 모델로 발탁

Comments (0) STYLE@STAR

이번에 연기자로 첫 발을 내딛는 가수 옹성우, 그리고 배우 이시원이 캣 매코니뷰티(KAT MACONIE)의 얼굴이 된다.

오는 8월 신규 런칭하는 신규 색조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뷰티는 옹성우, 이시원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캣 매코니뷰티는 영국 디자이너의 메이크업 라인인 만큼 옹성우의 스타일리쉬하고 매력적인 이미지와 이시원의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매력이 당사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맞다고 판단해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캣 매코니뷰티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새 론칭 메이크업 라인업과 옹성우씨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캣 매코니 브랜드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26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BFI에서 주체하는 ‘Drapers footwear Awards 2013, 2018’ 두 번의 올해의 디자인상을 시상한 영국 디자이너 캣 매코니의 영국 브랜드와 K뷰티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글로벌 브랜드다.

캣 매코니뷰티 관계자는 “아름다움은 여성의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내면에서 시작`한다는 지향점을 가지고 있다”면서 “나를 건강하게 사랑하는 자신감의 의미와 목적을 가지고 여성이 보다 자신감 있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캣 매코니뷰티의 정식 런칭은 오는 8월 1일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자 및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며, 옹성우립스틱 3컬러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캣 매코니뷰티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