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KT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싱스틸러’와 이벤트…특별 미션 ‘다섯 번째 계절’

Comments (0) STYLE@STAR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유명 통신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지난달 KT에서 출시한 5G 초저지연 기술 기반 스마트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싱스틸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4주간 진행되며 싱스틸러에서 노래를 업로드하거나 댓글, 좋아요 등의 활동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특히 오마이걸 특별 미션으로 ‘다섯 번째 계절’ 노래 영상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오마이걸 멤버의 애장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확인과 응모는 싱스틸러앱 메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마이걸과의 이벤트 진행에 대해 KT콘텐츠플랫폼사업담당 전대진 상무는 “오마이걸의 밝고 명랑한 이미지와 싱스틸러의 즐거움이 어우러져 고객에게 기쁨을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달 8일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다섯 번째 계절)’을 발매하고 데뷔 후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