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종영 D-2, 마지막 비하인드컷 공개 ‘아쉬워~’

Comments (0) Drama

072201

‘오렌지 마말레이드’ 종영 D-2, 마지막 비하인드컷 공개 ‘아쉬워~’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의 비하인드 컷이 대방출됐다.

풋풋하고도 순수한 사랑으로 안방극장의 마음을 정화시켜 주고 있는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 이종현(한시후 역), 길은혜(조아라 역)의 카메라 밖 모습들이 지켜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이며 무더위 속 청량함을 선물하고 있다.

사진을 하나하나 들여다보면, 평소 끈끈한 팀워크로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촬영장을 환하게 밝혀주고 있는 주연 배우 4인방이 서로를 향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로 이번 작품을 통해 절친으로 거듭난 배우들은 각각 예측불허의 삼각로맨스로 케미를 자랑해왔다. 또한 현장에서 역시 쉬는 시간 틈틈이 서로의 연기 연습 상대를 자처하는가 하면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서로에게 톡톡한 자양분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한 작품에서 사극과 현대극을 모두 훌륭히 소화해낸 주연 배우들의 눈부신 연기 성장과 앞으로의 무한 가능성에 박수를 보낸다”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합심해 남은 촬영까지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해 마지막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최종회는 이번 주 24일(금)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