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길 남자로 브라운관 컴백!

Comments (0) Drama

150225-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길 남자로 브라운관 컴백!

배우 여진구가 올봄, 사랑에 빠지고 싶은 남자로 돌아온다.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남주인공 ‘정재민’ 역으로 안방 여심을 무장해제시킬 준비 중인 것.

극 중 여진구가 분할 정재민은 모든 여성들이 선망하는 훈훈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지능과 운동신경까지 갖춘 완벽한 엄친아로서 뱀파이어 소녀에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세상 어디에도 없을 순애보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여진구는 MBC ‘해를 품은 달’에서 김수현의 아역으로 등장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영화 <화이>, <내 심장을 쏴라>, tvN ‘감자별 2013QR3’ 등에서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여진구의 나이답지 않은 캐릭터 소화력과 로맨틱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마저 푹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여진구의 색깔이 고스란히 녹아낸 정재민 캐릭터는 사랑에 빠지지 않고서는 못 배기게 만들 남자로 재탄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뱀파이어와 인간이 함께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이야기에 사회적 약자에 대한 차별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놓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