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의 ‘두근두근 목키스’ 1차 포스터 공개!

Comments (0) Drama

0809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의 ‘두근두근 목키스’ 1차 포스터 공개!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의 1차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첫 방송을 한 주 앞두고 설렘 지수를 증폭시키고 있는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묘한 기류가 담긴 포스터 공개로 본방송을 향한 기대치를 무한 상승시키고 있는 것.

지하철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 속, 눈을 감은 채 과감히 다가가는 설현과 놀란 표정으로 그대로 굳어버린 여진구의 모습은 순수함과 귀여움이 엿보임은 물론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인기 웹툰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각색한 만큼 원작 특유의 감성적인 화풍과 스토리라인이 포스터 속에도 그대로 녹여져 있어 감성로맨스물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여진구, 설현의 포스터로 더욱 구미를 당기고 있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오는 5월 15일(금) 밤 10시 35분에 1,2회 연속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유) 어송포유 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