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방’..’리치맨’ 김준면X하연수X오창석X김예원, 본방사수 독려

Comments (0) Drama

드라마 ‘리치맨’의 주연배우 4인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리치맨’(연출 민두식/극본 황조윤·박정예/제작 iHQ)은 지난 2012년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본의 인기드라마 ‘리치맨 푸어우먼’을 리메이크한 작품.

안면인식장애라는 치명적 단점을 지녔지만 누구에게도 거침없는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유찬(김준면 분)과 알파고 기억력 하나로 고군분투하는 ‘무한긍정 취준생’ 보라(하연수 분)가 부딪히면서 펼치는 힐링 로맨스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준면(이유찬 역), 하연수(김보라 역), 오창석(민태주 역), 김예원(민태라 역) 네 배우가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김준면은 환한 미소와 함께 앙증맞은 손 하트를 그리고 있어 까칠한 성격의 이유찬과는 색다른 반전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또한 하연수는 극 중 무한 긍정요정 김보라다운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언제나 매너 장착,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소유자 민태주 역을 맡은 오창석은 여유로운 미소와 조각 같은 외모로 시선을 강탈, 김예원은 외모+능력+성격 모든 것을 갖춘 新 걸크러쉬의 아이콘 민태라와 2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여신미를 뿜어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인공을 맡은 김준면은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예비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더불어 하연수는 “집에서 두 다리 뻗고 편하게 볼 수 있는 훈훈한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늘(9일) 밤 11시 드라맥스와 함께 MBN에서 동시 방송.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iHQ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