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배우다’ 이미숙, “인싸 문화? 열심히 체험해 볼 것” 포부 밝혀

Comments (0) TV Show

배우 이미숙이 ‘오늘도 배우다-오.배.우’ 출연 계기를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기획 김시중 / 연출 이효원)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미숙은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이는 데 게으른 사람은 아니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문화를 경험까지 해봐야 하나? 라는 생각이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요즘 인싸 문화가 너무나 많이 변해있더라. 그걸 체험하지 않고 막연하게 듣고만 있었는데, 거기서 젊은 사람과 기성세대의 차이가 많이 생긴 것 같다”며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일을 기성세대가 경험해 본다면 즐겁게 다가갈 수 있는 방송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생각을 밝혔다.

덧붙여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우리가 살았던 시대의 문화도 알려주는 것도 욕심이 난다. 인싸 문화를 열심히 체험을 해내는 것을 즐겁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는 베테랑 배우들의 좌충우돌 ‘인싸’ 되기 프로젝트로 흥미진진한 요즘 문화 체험을 예고하며 정제하지 않은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보여줄 격이 다른 신문화 도전기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는 14일(목) 밤 9시 4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