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배우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 결혼 포기한 듯…내가 먼저 할 것 같아”

Comments (0) TV Show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가 결혼을 포기한 것 같다고 말했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기획 김시중 / 연출 이효원)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배우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용건은 “제가 ‘나 혼자 산다’도 그렇고 예능을 좀 했었다. 아마 여기 계신 네 여배우는 예능이 거의 시작이 아닐까 싶다”며 “사실 저도 많이 설레기도 하고 나이와 상관없이 배움이라는 것이 얼마나 뜻깊고 소중한지 시청자 여러분들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공감하실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성원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용건의 아들인 배우 하정우도 신조어를 모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대해 “글쎄. 그건 둘이서 부딪혀봐야 알 것 같다. 아무래도 내가 조금 낫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아들(하정우)이 결혼을 포기한 것 같다. 그래서 요즘 결혼 이야기를 안 꺼낸다. 아버지가 먼저 갈 것 같다고 농담을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는 베테랑 배우들의 좌충우돌 ‘인싸’ 되기 프로젝트로 흥미진진한 요즘 문화 체험을 예고하며 정제하지 않은 날것의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용건, 박정수, 이미숙, 정영주, 남상미가 보여줄 격이 다른 신문화 도전기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오.배.우’는 14일(목) 밤 9시 40분 첫 방송 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