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김향기,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

Comments (0) Drama

배우 김향기의 청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1일 나무엑터스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으로 4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를 앞두고 있는 김향기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고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 김향기는 극 중 홀로서기를 꿈꾸는 우등생, 유수빈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향기는 열여덟 청춘의 맑고 싱그러운 매력은 물론 따스한 눈빛과 미소로 풋풋한 감성까지 표현해내며 감성 청춘물 ‘열여덟의 순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김향기 고유의 해사함과 발랄함이 촬영 내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향기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인정받으며 일찍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향기. 그가 스무 살을 맞이하고 선택한 첫 드라마인 만큼 김향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은 오는 7월 22일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나무엑터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