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 이유?…“곡을 좀 더 집중해서 보여드리고 싶어”

Comments (0) MUSIC

(여자)아이들 소연이 이번에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 이유에 대해서 한 곡을 더 집중해서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 쇼케이스가 열렸다.

매번 곡을 프로듀싱 하고 있는 리더 소연은, 이번에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해 한 곡을 좀 더 잘 들려드리고 싶어서 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 싱글로 발표하는 이번 활동곡 ‘Uh-Oh(어-오)’를 좀 더 집중해서 잘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또한 힙합은 (여자)아이들로 데뷔 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던 장르로 아이들만의 힙합 장르를 만들고 아이들만의 색깔을 내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Uh-Oh’는 흔히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로, 처음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로 이번 곡의 메인 키워드로 사용됐다.

뉴트로 붐뱁 장르를 표방한 ‘Uh-Oh’는 ‘LATATA’, ‘한(一)’, ‘Senorita’ 3연작 흥행을 성공시킨 프로듀서이자 리더 소연이 만든 곡으로, 요즘 ‘아이들’ 세대에겐 옛 문화에 대한 새로움을, 기성세대에겐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연령 불문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디지털 싱글 ‘Uh-Oh(어-오)’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