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미르, EDM 프로그램 매시업(MASH-UP) 출연! 현란한 ‘디제잉’ 선보인다

Comments (0) MUSIC

091009

엠블랙 미르, EDM 프로그램 매시업(MASH-UP) 출연! 현란한 ‘디제잉’ 선보인다

그룹 엠블랙 미르가 EDM DJ로 거듭난다.

엠블랙의 미르가 SBS MTV EDM 프로그램 ‘매시업(MASH-UP)’에 출연한다.

지난 7일 SBS MTV 측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뜻하는 EDM 이란 용어가 하나의 음악 장르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며, 이런 흐름에 맞춰 K-POP 한류 스타들이 중심이 되는 EDM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라고 밝히며 9일 출연진들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미르는 엠블랙 첫 단독 콘서트서 DJ로 활약했다. 그 후 취미로도 디제잉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지며 바쁜 시간에도 틈틈이 전문적으로 배우는 열정을 보였다.

또한 지난 해에는 ‘양지파인 힙합&DJ페스티벌’에 스페셜 DJ로 초대되어 현란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미르의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미르가 평상시에도 DJ 관련해 꾸준한 관심을 보여왔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엠블랙 안에 모습뿐 아니라 미르의 색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엠블랙 미르가 출연하는 EDM 프로그램 SBSMTV ‘매시업(MASH-UP)’은 2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MBC 제이튠캠프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