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1월 2일 두 번째 싱글 ‘옥탑방’ 발표하며 19일 단독 공연 개최…‘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Comments (0) MUSIC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오는 1월 19일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27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엔플라잉이 오는 1월 19일 오후 6시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연간 프로젝트 라이브 콘서트 ‘N.Flying FLY HIGH PROJECT NOTE2. ㄹㅇ19’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버스킹, 단독 공연, 음원 발매를 하나의 포맷으로 진행하는 ‘엔플라잉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N.Flying FLY HIGH PROJECT)’의 일환이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옥션과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에 앞서 엔플라잉은 1월 2일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두 번째 싱글 ‘옥탑방’을 발표한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 작곡, 편곡한 신곡 ‘옥탑방’은 이달 초 일본에서 개최한 첫 번째 투어 ‘N.Flying 1st Livehouse Tour – THE REAL Ⅳ – N.Flying’에서 최초로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이번 싱글에는 ‘옥탑방’을 포함해 수록곡 ‘윈터 윈터(WINTER WINTER)’등 총 두 곡이 담겼다.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는 엔플라잉의 다양한 가능성과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함은 물론, 엔플라잉이 직접 기획과 제작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엔플라잉은 더 많은 음악 팬들에게 곡을 전하고자 버스킹 대신 1월 첫째 주부터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