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첸-김재환, ‘보좌관’ OST 참여…‘드라마 기대감 UP↑’

Comments (0) MUSIC

그룹 엑소(EXO)의 첸(CHEN)과 솔로 가수 김재환이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연출 곽정환/ 극본 이대일) (이하 ‘보좌관’)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의 OST 가창 라인업이 이번 OST의 제작과 유통을 담당하는 뮤직앤뉴 SNS를 통해 공개됐다. 첸과 김재환은 이번 드라마의 OST에 각각 참여해 서로 다른 매력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좌관’ OST 참여를 알린 엑소의 메인보컬 첸은 지난 4월 첫 솔로 앨범 ‘사월, 그리고 꽃’을 발매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음원 성적을 거둬 눈길을 모았으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드라마에 대한 몰입을 더하는 등 실력을 입증받았다.

이어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메인보컬에서 최근 솔로 데뷔앨범 ‘Another’을 발표하고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환이 이번 OST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또한 첸의 ‘Rainfall’, 김재환의 ‘Black Sky’로 OST 곡명이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다. 독보적인 감성으로 팬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아티스트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면서 드라마뿐만 아니라 OST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보좌관’은 주연 이정재, 신민아가 각각 10년, 2년 만에 브라운관 복귀작으로 선택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엘리아,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쟁쟁한 연기자들과 ‘이 죽일 놈의 사랑’, ’추노’, ‘THE K2’, ‘미스 함무라비’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 ‘라이프 온 마스’,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가 만나 웰메이드 드라마로 만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가 담긴 드라마 ‘보좌관’은 오는 14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뮤직앤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